고객님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.
물건의 갯수가 정확하게 배송되지 않은 점 불편드려서 죄송합니다.
그리고 전화를 받는 중에도 세심하게 받지 못해서 불편드리려서 죄송합니다.
물건은 확인 후 바로 발송해 드렸습니다.
앞으로 부족한 점 더 보완해서 더욱 발전하는 그래놀라몰이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물건이 정확히 개수가 오지 않아고 고객전화해더니 사과도 없이 확인해본다고만하고 전화를 끊으셔고 그냥 물건만 보내주심 이메일로 문자보내지만 답장도 없구 어떻게든 그냥 덥고 넘겨다ㄴ
(2018-05-10 11:36:2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)